졸업생 후기
내용
계속해오던 일에 좌절하고, 마지막으로 선택한 것이 영통경기간호학원이었어요.
50이 넘고 내가 다시 뭘 할수 있을까.... 고민하고 걱정하던 차에, 영통경기간호학원에서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상담받기 전에는 그래, 한번 가보기나 하자,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원장님 설명을 들으면서 할수 있다는 용기를 가지게 되었어요
1년간의 수업은 즐겁지만은 않았지만, 순간순간 고비가 닥칠때마다, 담임선생님, 원장님 의 도움과 격려로 1년 과정을 수월하게 할수 있었답니다
수업은 열심히, 듣고 나니, 취업이 걱정이 되었어요.
나이는 50이 넘었지, 할줄 아는건 없지.... 과연 취업이 될까... 되나....걱정이 태산 이었는데 웬일...
우리 영통경기간호학원에는 취업담당선생님이 계셨어요, 1:1 취업상담 , 취업특강 을 통해 20년도 전에 봤던 면접도 새록새록 기억나고...
좌우단간, 선생님의 추천으로 딱 하니 취업에 성공해서 근무 잘하고 있습니다.
뭘더바래요...... 영통경기간호학원은 저에게 그런 존재입니다.
원장님. 담임선생님. 취업선생님. 교과선생님. 행정선생님.... 모두모두 감사해요..
1
0
-
영통경기간호학원 취업지원팀
남 OO 님!! 50 넘어도 취업되나요? 저는 아이 어려서 교대근무는 안되요!! 하셨던 입학당시 모습이 기억이 납니다.
2 년전
야무지게 근무 하신다닌 얘기 간호부장님 통해 전달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영통경기간호학원이 응원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